대통령기록관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린 마케팅이 떨쳐내야 할 5가지 유혹(10.01.25, LG경제연구원)

  이 글을 twitter로 보내기   이 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 글을 Me2Day로 보내기   이 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이 글을 인쇄하기  글자확대  글자축소
첨부파일 (15) 첨부파일 다운로드
그린 열풍이라 할 만큼 그린 마케팅을 실시하는 기업이 많아졌다. 하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그린 마케팅을 시도하는 기업이 많아지면서 오히려 역효과가 나타나고 있다. 그린 마케팅을 하는 기업이 흔히 빠지는 5가지 유혹과 성공적인 그린 마케팅을 위한 방향을 살펴본다.
 
기사원문: http://www.lgeri.com/management/marketing/article.asp?grouping=01020300&seq=352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태그아이콘
위로가기